광주 문화예술회관 신비아파트 뱀파이어 왕의비밀

2019. 8. 25. 14:59가족과 함께~~

반응형

아이들 눈높이의 뮤지컬이었지만 아이들이 보고싶어했기때문에 나도 뮤지컬이라는 걸 처음 보게되었다.

아무튼 오늘 아침에 광주 문화예술회관으로 신비아파트 뱀파이어 왕이라는 뮤지컬을 보러가게 되었다.

대극장 안쪽으로 들어가니 작지만 어린이 놀이방이 작게나마 마련이 되어있었다.

한가지 아쉬움이 있었다면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지 않았다는게 너무 아쉬웠다.
아이들을 위한 공연이었던 만큼 이틀간의 공연일정이었더라도 포토존을 만들어 주었더라면 이렇게 아쉽지는 않았을 것이다.

가열 끝부분에 위치하다보니 조금은 위치선정이 너무 아쉬웠다.
역시 가까이에서 보는것만 생각했나보다.

아이들의 기대감은 상당히 높았나보다.
그렇게 뮤지컬을 외치던 우리 첫째아이는 즐거움이 폭발인거보니 역시 잘 왔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신비아파트 뱀파이어 왕의 비밀 뮤지컬의 공연은 끝이났고 공연중에는 사진을 찍지 못하는 규정이 있었기에 공연중 사진과 동영상은 찍지는 못했다.

하지만 공연 중간중간 적절한 CG와 함께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느끼게 해주었고
신비아파트에 잘 모르는 나조차도 흥미롭게 보고있었다는게 참 지루할 틈을 느끼지 못하게 만들었던 공연이었던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