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용품-손목 보호대 이보쉴드 아대

2023. 4. 11. 08:15야구이야기

반응형

야구를 하다보면 약간의 부상이 발생하는경우가있다. 큰 부상이 아니라 다행이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경기를 진행하지만  어느덧 40대가 넘어가다보니
예전같지않고 몸은 둔해지는 느낌에 공에 반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타격을 하다보면 원치않게 공을 치러나가다가 손목이나 손등혹은 손가락에 맞는경우가 더러있는데
유희관 선수같은 투수의 공에 맞는다면야 감사한 마음으로 1루로 향한다지만 빠른공 투수를 만난다면
심하다면 골절이 발생 될 수 있기때문에 보호장구를 챙겨놓는 것은 좋다고 생각한다.

이보쉴드 손목보호대... 손목아대라 보기보단 내 손목을 지킨다는 손목보호대 개념으로 보는 것이 나을듯 하다.

이보쉴드 손목보호대는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로 구성이되는 아대 주머니가 있고 노란색의 색감이 예뻐 우리팀 노란색 상의와 잘 어울릴 것 같아보였다.

밀봉되어 있는 커스텀 몰딩은 공기층으로 나오면
굳어버리기 때문에 개봉을 하면 빨리 드시길
아니 빨리 착용을 해서 내 손목의 형상에 맞게 몰딩성형을 해주는 것이 좋다.


아대안에 커스텀 몰딩을 넣을수가 있게 제작이 되어있기에 커스텀몰딩을 넣어주고 성형을 한다

커스텀몰딩을 손목보호대에 넣고 손목에 착용하고 15분정도를 기다려주면 말랑말랑한 재질의 커스텀몰딩이 딱딱하게 굳어 압박감과 동시에 압박감이 없으면 착용감이 없을거같은 느낌의 착용감을 선사해준다.
이보쉴드 제품들은 이런제품들을 참 잘만드는거 같다. 가끔은 MLB선수들도 착용하는게 보이는 손목보호대... 즐길려고 사회인야구를 하는 것이 아닌가?

취미 활동도 좋지만 이런 야구보호 용품은 없는 것보다 내 몸을 보호하기 위해 가지고 있어야할 필수 야구용품이 아닐까 한다.


반응형